Ch.07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II- 상속(inheritance)상속의 정의와 장점정의: 기존의 클래스를 재사용하여 새로운 클래스를 작성하는 것조상 클래스: 부모(parent) 클래스, 상위(super) 클래스, 기반(base) 클래스자손 클래스: 자식(child) 클래스, 하위(sub) 클래스, 파생된(derived) 클래스생성자와 초기화 블럭은 상속되지 않음자손 클래스의 멤버 개수 >= 부모 클래스의 멤버 개수자식클래스 extends 부모클래스 { //자식 클래스의 내용 } //t사용 방법장점코드의 재사용성, 중복을 줄임생산성과 유지보수에 용이클래스간의 관계 – 포함 관계포함(composite): 상속 이외의 클래스를 재사용하는 방법클래스의 멤버변수로 다른 클래스 타입의 참조변수를 선언..